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kbs 2016 연예대상 김종민 수상소감 및 축하무대 ㅋㅋㅋ

by 뱀선생 2016. 12. 25.
반응형

[뱀선생] kbs 2016 연예대상 김종민 수상소감 및 축하무대 ㅋㅋㅋ


2016년 12월 25일 진행한 kbs 2016년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는 1박2일 신바 김종민 ㅋㅋㅋㅋㅋ



2016 KBS 연예대상 - ‘신바’ 김종민! 축하하쟈나♥


2016년 대상을 받는 1박2일 9년차 김종민의 수상소감 ㅋㅋㅋㅋ

유느님 유재석, 신동엽도 다가와서 축하해주네요~

역시나 같은 코요테 멤버 신지도 와서 축하 ㅜㅜ


김종민 수상소감으로는 
유재석 형님이 데뷔시키주고
강호동 형님이 키워주시고
차태현 형님이 이 자리를 만들어주셨다고 ㅜㅜ
1박2일 멤버인 동구 윤시윤도 우네요
동생 신지를 제 스승이라고 언급함.


연예대상의 막을 여는 언니쓰의 축하공연! ‘Shut up’

오랜만에 다시보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셧업~ ㅋㅋㅋ

하차했었던 소녀시대 티파니까지 등판 완전체인건가? ㅋㅋㅋㅋ

티파니, 제시가 이끌어가는 라이브~ 역시 홍진경 다시 봐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축하 공연, 허경환 & I.O.I - Pick Me




Twice - Cheer Up + Twice&김수영·송영길·이상훈 - TT 이 무대 ‘너무해!’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그녀들의 축하공연, AOA - 심쿵해 + AOA&김민경·이수지·이현정 - Good Lu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