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87회 - 다니엘헤니 2편 및 2017년 달력 만들기 ㅋ

by 뱀선생 2016. 12. 24.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87회 - 다니엘헤니 2편 및 사진작가 전현무의 2017년 달력 만들기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7회 161223 

이번주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는 다니엘 헤니 2편.

그리고 연말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전현무가 사진작가로 나서서 무지개 멤버들과 2017년 달력 만들기~

진짜 현웃터지며 개웃꼈음. 박나래 분장팀 데리고 와서 왕건, 궁예, 하정우, 인어, 산타, 닭 분장 ㅋㅋㅋㅋㅋㅋ

기안84 배고프다고 부대찌개 사달라고 찡얼대고 막판에는 너무 힘들다고 그냥 셀카찍어서 끝냄 ㅋㅋㅋㅋ



가사도우미 직접 픽업하는 매너甲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의 한국 입맛! "월요일마다 김치찌개"




다니엘 헤니의 컴백 예고?! "조만간 한국에서 만나요!"




박나래의 섹.시.도.발 "벗을까..?"


에메리칸뷰티 명장면을 장미잎이 아닌 낙엽으로 대체해서 패러디하는 

섹시도발모델 박나래와 사진작가 전현무 ㅋㅋㅋㅋㅋ

생닭 드립 ㅋㅋㅋㅋㅋㅋ



알 밴 도루묵 의상도 소화하는 프로 한혜진!


ㅋㅋㅋㅋㅋㅋ 톱모델 한혜진도 이용해서 7,8월 여름 달력 커버 사진을 찍으려는 전현무

월간낚시 커버 모델 느낌 ㅋㅋㅋㅋㅋ

하이하이하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