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정상회담 박정현 편 - 미국 청문회와 애플 아이폰, 팀 쿡

by 뱀선생 2016. 12. 20.
반응형

[뱀선생] 비정상회담 박정현 편 - 미국 청문회와 애플 아이폰, 팀 쿡 ㅋㅋㅋㅋ


jtbc 월요일 예능 비정상회담 129회 161219


"사과폰7 언제 나와요?" 청문회마저 녹여버린 A사 팬심♥


"모릅니다"로 얼룩졌던 청문회! 각국에서 화제가 된 청문회 발언은? 

최근 '탈세 의혹'으로 청문회에 소환됐던 'A'사 CEO 팀 쿡! 

강하게 의견 어필을 하던 팀 쿡, 청문회 중 재밌는 상황이 벌어졌다? 

'A'사의 팬이었던 국회의원들에 청문회가 흡사 팬미팅으로 변하는 상황이?!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 애플 아이폰의 위력이 진짜 어마어마하구나~



(귀 호강) 박정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초고음↗그 부분!!


고음으로 유명한 'R&B 요정' 박정현!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부르며 

박정현이 느끼는 것! '고음' 이외엔 노 관심...(ㅠㅠ) 

그래서! 바로 '초고음 그 부분'을 부르는 박정현! 귀 호강 준비~

걍 반주 그런거 없이 앉아서 생라이브로 부르는 박정현 클라스


이디나 멘젤 'Let It Go'♪ 음 이탈! (울먹 울먹)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각국의 자랑할만한 고음 가수! '명불허전' 셀린 디온&머라이어 캐리 

영화 '겨울 왕국'의 OST 'Let It Go'♪를 부른 이디나 멘젤은 

뉴욕의 타임스퀘어 파티 'New Year's Eve'에서의 음 이탈에 울먹 울먹! 

이디나 멘젤, (고음)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렛잇고 삑사리 ㅋㅋㅋㅋㅋ


(For 싱글) 박정현 'I'll be home for christmas'♪ 브라보~!!

싱글들을 위해 박정현이 준비한 위로의 노래! 

미국에 있는 가족들이 그리운 마크, 우는 거 아냐?? 

'R&B 소울' 가득한 보이스로 부르는 'I'll be home for christmas'♪ 

명불허전 박정현, 브라보~!!!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꿈속에서라도 보고 싶은, 가고 싶은 가족들과 우리집.
한국은 크리마스가 또 다른 발렌타인데이처럼 연인들의 날이나 청춘들이 거리로 몰려나와 술마시는 날 느낌이라면 
미국은 철저하게 가족들과 함께 지낸다고 하네요. 
좀 찾아보니까 일년 중 휴가를 이 시기에 몰아서 신년까지 긴 휴가를 보내는 사람이 많다고 함.
집집마다 형형색색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세우고 
가족끼리 선물을 나누며 아이들은 부모님, 친척들로부터 선물 보따리를 받아들고 뜯는 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