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16회 - 승리, 민아의 민낯 공개에 누구세요? ㅋㅋㅋ

by 뱀선생 2016. 12. 19.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16회 - 승리, 민아의 민낯 공개에 누구세요? 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꽃놀이패 16회 161218 강원도 홍천 여행 편.

이번주 꽃놀이패 게스트는 백뱅 승리, 걸스데이 민아, 헬로비너스 나라.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꽃놀이패.

나름 잘 뽑히고 있는지 주말 황금시간대에 옴겨서 1시간 반으로 확대 편성됨 ㅋㅋㅋ

지난주부터 아이돌 3인방이 게스트로 참여했는데 나름 재미있음.

서PD 큰 그림대로 퇴근 미션에서 본인 집 앞에서 똥싸고 다시 홍천으로 리턴 ㅋㅋㅋㅋㅋㅋ


민아, 나라 속눈썹에 낀 서리 보고 “부럽다!”


민아가 이른 아침 나라의 눈썹에 낀 서리를 보고는 자신의 짧은 속눈썹과 비교하며 부러워하는 모습을 자아냈다.



승리, 민아의 민낯 공개에 깜짝 "누구세요?"

흙길로 들어선 승리가 민아의 민낯을 보더니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로션 치덕치덕 바르며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민아입니다~ 개털털 ㅋㅋㅋㅋㅋㅋㅋ
강승윤 이 새끼 ㅋㅋㅋㅋㅋ


승리·민아, 하정우 급 패기 넘치는 식사 ‘꿀맛 국밥’

승리와 민아는 흙길의 고단함을 채워 줄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먹으며 행복한 모습을 자아냈다.



민아, 걸스데이 섹시 송으로 개사한 ‘흙길 SONG’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대표 관능곡 'something'을 흙길 주제가로 개사하여 폭소를 끌어냈다.

흙길에 있어도 가수긴 가수네요~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대표 관능곡 'something'을 흙길 주제가로 개사하여 폭소를 끌어냈다.

유병재는 빅뱅의 멤버 GD와 전화 통화를 하며 성대모사를 작렬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 뭐 직업이니까 하는거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