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11회 - 광희 VS 빅뱅 댄스 배틀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12. 18.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11회 - 광희 VS 빅뱅 댄스 배틀 ㅋ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11회 161217 빅뱅 X 무한도전 특집 편.

이번주 무도 게스트는 빅뱅.


무도 10년차 + 빅뱅 데뷔 10년차로 특집 콜라보 개터졌음 ㅋㅋㅋㅋ

양세형하고 광희가 오늘 큰웃음, 빅재미 빵빵 터지는 무도 레전드 편인듯 ㅋ

분량 잘 나와서 다음주까지 2주 방송되는것 같음.


대성&태양 이긴(?) '판타스틱 뼈다귀' 광희, 지디에 도전!


FA로이드 빨았다는 미친 광희의 뼈다귀 춤 이길꼬야 ㅋㅋㅋㅋㅋ



격리 조치 필요한 탑의 댄스는?!


빙구탑 ㅋㅋㅋㅋㅋㅋ

이 형 눈이 이상해 나를 안처다봐 ㅋㅋㅋㅋ



오랜시간 끝에 완성된 승리 연기에 양세형, 다시다 뿌려?!


승리와 양세형 4개 국어 연기 대결 ㅋㅋㅋㅋㅋㅋ

비지니스 ㅋㅋㅋㅋㅋㅋ



월드 스타 지디에 쏟아지는 질문, '동네 창피'


지드래곤 프랑스 파리 패션쇼에 초대 받고간 호텔 비용이 4700만원짜리라고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