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86회 - 무지개 라이브 다니엘 헤니 편 1부

by 뱀선생 2016. 12. 17.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86회 - 무지개 라이브 다니엘 헤니 편 1부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6회 161216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출연자는 배우 다니엘 헤니 ㅋㅋㅋㅋ


내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데뷔를 한 배우 다니엘 헤니가 무지개 라이브로 출연 ㅋㅋㅋㅋ

원래는 출연 고민했으나 평범한 사람인데 운좋게 한국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서 보답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미국 LA까지 날아가서 찍어서 그런가 2주 분량으로 방송되나 봄.

이야 지금도 진짜 잘 생겼네 ㅋㅋㅋ



다니엘 헤니, 할리우드 클래스 호화 저택 공개!


LA의 오래된 집을 1년간 직접 리모델링 했다는 다니엘 헤니

진짜 잘못된 선택이라 생각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ㅋㅋㅋㅋ

하나 특이한게 반려견이 망고라는 개인데 여의도에서 데려온 개라서 한국말만 알아먹는다고 ㅋㅋㅋㅋ



남자들 질투 일으키는 완벽 모닝 헬스♥


헬스트레이너 출신이라 무조건 아침 일찍(새벽 4시) 몸을 풀어야 한다고 함.

근데 매니저가 오자 본인은 운동안하고 매니저만 조짐 ㅋㅋㅋㅋㅋㅋ



다니엘 헤니, <크리미널 마인드> 캐스팅 비하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2 한국 에피소드가 있어서 캐스팅이 됐다고 함.

엄마가 한국인인데 18개월 때 입양와서 한국어는 한마디도 못했다고 하네요.

원래는 전문용어가 많아서 2번이나 거절했는데 한국의 안성기 같은 배우인 게리 시나이즈에게 직접 연락받아서 수락했다고 ㅋ



사랑과 우정(?)이 넘쳐나는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

다니엘 헤니 바라기 애니 ㅋㅋㅋㅋ



다니엘 헤니도 놀란 문화충격 할리우드 밥차!

랍스타, 스테이크, 초콜릿 폭포, 밴드까지 있는 헐리우드 밥차 ㅋㅋㅋㅋ

사실 평소엔 이정돈 아니고 마지막 촬영이라 예산 다 쏟아부은것 같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