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85회 - 무지개 라이브 개버지 김준호 편

by 뱀선생 2016. 12. 10.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85회 - 무지개 라이브 개버지 김준호 편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5회 161209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는 개그맨 김준호~ ㅋ


ㅋㅋㅋㅋ 개그콘서트 1회부터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어서 집에서 쉬어본적이 없다고 함.

오버워치하는 20년차 fps 게이머 + 독거노인 모드 

아이디가 피 묻은 각도기 ㅋㅋㅋㅋ 문구점 어린놈들을 잡는 아재 클랜이라나? ㅋ

집안 살림은 정명훈, 게임은 유민상, 염색은 오나미, 운전은 김승혜가 담당해 케어해줌

시켜먹긴 엄청 시켜먹는데 무명 때 자기 행사 때 불러줘 돈을 50만원씩 나눠주는등 

후배들에게 많이 베풀어 정신적 지주 개버지라 불린다고 ㅋㅋㅋㅋ



참새 남편 김준호, 많이 짠~하쟈나~




김준호, 외로운 고참 선배 대접 "안 나갈 거야~!"




복지사 겸 전 동거인 정명훈, 엉망진창 집에 '한숨'




박나래, 김준호는 개그계의 아버지 '개버지'




김준호도 당황시킨 전현무의 미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