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04회 - 서지혜 성격, 토니 술주사, 아이린 등등

by 뱀선생 2016. 12. 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04회 - 서지혜 성격, 토니 술주사, 아이린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4회 161207 헤비멘탈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 서지혜, 토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


문보살 캐릭터가 있어서 헤비멘탈이라는 특집을 잡은것 같은 라스.


레드벨벳 아이린은 뭐 완전 병풍모드였음. 

확실히 인기가 있어서 그런가 대부분 라스 나오는 아이돌들은 조급해서라도 열심히 하던데 그런거 없다 -_-ㅋ

MC 뿐만 아니라 게스트까지 토크를 살려보려는데 심폐소생 불가...

게스트로 나와서 예의없다고 논란이되서 약간 욕을 먹는듯;;;


문희준은 확실히 김구라와 같이 예능 많이 하는만큼 전방위 활동량을 자랑함 ㅋㅋㅋㅋ

멘탈, 뚱땡이, 아재, 스파게티 등등 뭐 하나 잡으면 계속 토크 살림 ㅋㅋㅋㅋㅋ

토니는 뭔가 병약하고 자격지심 캐릭터로 한번씩 웃김.


서유리는 중간에 패널 같은 느낌으로 멘트를 엄청 많이 날림.

김구라 서유리 멘트 중 재미없는건 자를법도 한데 냅둬도 신기. 

마리텔 동료라서인가 ㅋ 

서유리 흑역사 다량방출 ㅋㅋㅋㅋ


서지혜는 그냥 평소에 나오는 배우 게스트다웠음. 

한 성깔하는거 털어놓기도 하고 그래도 아이린보단 분량이 많은듯;;;



서유리, 데뷔 전 스페인 한인 민박에서 규현과 마주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민박킬러 캐릭터가 생긴 슈퍼주니어 규현.

스페인 한인 민박집 방음이 안좋아서 옆방 규현 사워소리랑 노래부르는 소리가 다 들렸다고 ㅋ



아이린, 서지혜와 닮은 꼴 '절세미인'


인터넷에 느낌이 비슷한 이휘재부인 문정원, 서지혜, 서현진, 아이린 4자매라고 돌아다닌다네요

같은 얼굴에 연령대별 느낌이라나? ㅋㅋㅋㅋ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서지혜!


해리포터 영화 보다가 덤블도어 죽는 장면에서 시끄럽게 구는 외국인에게 빡친 서지혜.

여자 김보성 느낌인건가 걸크러쉬 ㅋㅋㅋㅋ

성균관대학교 재학 중일 당시에도 남자 선후배들끼리 인기투표를 했는데

얼굴로는 1등, 성격 포함하면 3위로 떨어졌다고 ㅋㅋㅋㅋ



토니안, 만취해서 이수만에 'SM을 주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 먹다가 취해서 갑자기 SM 이수만 회장에게 SM을 달라고 주사 깽판친 토니

무릅 꿇으면 SM 주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사과 문자 보내도 답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