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트랜스포머 5편인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공식 한글 예고편

by 뱀선생 2016. 12. 7.
반응형

[뱀선생] 트랜스포머 시리즈 최신작이자 5편인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공식 예고편


2017년 6월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Transformers: The Last Knight, 2017).


역시나 마이클 베이가 감독을 맞게 됨 ㅋㅋㅋㅋ

참고로 기존 1~3편은 오리지널 3부작이고

저번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Transformers: Age of Extinction, 2014) 부터는 새로운 리부트 4부작 시리즈라고 하네요~


작품성이고 스토리고 다른건 모르겠고

내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를 극장에 가서 보는 이유인

화끈하고 스펙타클한 영상미를 기대합니다~~~


개연성이나 스토리 살려 작품성 높인다고 뻘짓하지 말자 ㅜㅜ

그런걸 원했으면 애초에 트랜스포머 시리즈 안봐;;;;

마이클베이 믿는다.

똑같이 하던대로 평점을 버리고 더욱더 타올라라 ㅋㅋㅋㅋㅋㅋㅋ




파라마운트 유튜브 채널 -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티저 한국어(한글자막) 예고편


첫 번째 공개!

트랜스 포머 : 마지막 기사 티저 예고편

더 강력한 옵티머스 프라임으로의 새로운 복귀!


더 강력한 옵티머스 프라임으로의 새로운 복귀!

트랜스 포머 : 마지막 기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