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22회 - 탙탈 털리는 인간탈곡기 서하준 ㅋㅋㅋ

by 뱀선생 2016. 12. 7.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22회 - 탙탈 털리는 인간탈곡기 서하준 ㅋㅋㅋ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22회 161206 심장폭행 달콤한 깡패들 특집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는 서하준, 우지원, kcm, SF9 로운, 장영란.


다 남자들만 나와서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잼있었음 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수위 때문에 불편함과 꿀잼의 사이를 줄타기 하는데

뭐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여기는 몸매 좋은 사람 나오면 여자고 남자고 다 만지고 벗기는구나 ㅋㅋㅋㅋ


서하준 배우 데뷔전에는 강남 클럽 날라리, 프로클러버였다고 고백 ㅋㅋㅋ

배우 이미지고 뭐고 모든걸 내려놓고 테이블 위로 올라가서 플래시, 호르라기 불며 제대로 놀아버림~

강남 F4 에서 신분 세탁 후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오스타 22회 선공개영상] KCM, 노래 부르던 중 기절했던 사연 공개!


자타공인 고음깡패 KCM! 

음악 프로그램에서 기절했던 에피소드 공개!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는데 고음 지르다 혈압올라서 순간 정신을 잃었다고...
예전에 윤민수가 인연 부르다가 쓰러질뻔한거 생각나네 -_-;;


[비디오스타 22회 선공개영상] SF9 '로운‘이 선보이는 아이돌 커버 댄스!

ㅋㅋㅋㅋ 2000년대 KCM의 맨살에 팔토시 패션을 소화하는 요즘 아이돌 로운.

아스트로 차은우, NCT 태훈과 함께 3대 아이돌 얼굴 천재 만찢남으로 불린다는데 진짜 잘생겼네요.

키도 189cm라고 비율 쩌네 ㅎㄷㄷ;;;

데뷔 2달 밖에 안되서 겨드랑이 공개는 부끄럽다고 ㅋㅋㅋㅋㅋ



[비디오스타 22회 선공개영상] 서하준, 에이핑크 정은지와 절친 인증!


서하준, 의외의 인맥 정은지와 전화통화! 

정은지의 거침없는 폭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비스나와서 끝까지 탈탈 털린 영혼털곡기 서하준.
마지막까지 정은지 전화통화로 털림. 연상킬러에 허세남 증언 ㅋㅋㅋㅋ


우지원, 안정환 & 서장훈의 저격수로 등극!

ㅋㅋㅋㅋ 같이 90년대에 인기였던 20년지기 친구로서 안정환을 저격하는 우지원.

그 꽃미남 스타가 왜 지금은 살쪄서 배불뚝이 마리오가 됐냐고 디스.

본인은 지금도 안정환을 보면서 식단관리한다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