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73회 - 이름표 떼기와 김종민 아바타 소개팅

by 뱀선생 2016. 12. 5.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73회 - 이름표 떼기와 김종민 아바타 소개팅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 473회 161204


김종민 특집으로 진행하는 1박2일 두번째 이야기.

저번주에는 김종민 천재 or 바보 검증한다고 멘사 테스트로 아이큐 측정하고 역사퀴즈 몰카와 역몰카가 방송됐음.

이번주는 런닝맨 이름표 떼기 게임 패러디와 아바타 소개팅이 방송~ ㅋㅋㅋㅋㅋ


[김종민 특집] 김종민이 뽑은 1박 2일 베스트3는?


1박2일 9년을 함께한 김종민의 베스트3

1. 우동 먹다 발생한 첫 낙오 에피소드

2. 소집 해제 당일 몰래카메라

3. 1박2일 시즌3 첫회



김종민을 위한 이름표 떼기! 김종민 ‘싱글벙글’


180여개의 예능 프로에 출연했지만

9년동안 1박2일 장기 출연하느라 유일하게 못해봤다는 예능인 런닝맨~ㅋ

그래서 해보는 이름표 떼기 게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해보고 싶었다고 하고 옆에서 차태현도 친구인 김종국을 부르면서

이거 재미있으면 니네가 가져가서 하라고 너스레 ㅋㅋㅋ



진짜 소개팅 상대 등장! 김종민 해맑은 미소로 "어디 김씨세요?"


김종민 특집에 진행하는 아바타 소개팅.

김종민의 아바타 소개팅녀는 김소연(32)라고 하며 영어강사 겸 동시통역사라고 함.

과거 스카이에듀 헤일리 쌤이라는 댓글이 많네요 ㅋㅋㅋㅋ



파괴몬 얍쓰에 유체이탈 당하는 아바타 김종민!


파괴몬 김준호의 개웃기는 지령 드립.

키 크다고 진격의 거인 닮았다고 하고 이덕화 나를 한번 처다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차태현 배잡고 웃으며 데굴데굴 구르는것도 빵터짐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