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84회 - 개털털한 이수경 액체괴물, 앞머리감기~

by 뱀선생 2016. 12. 3.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84회 - 개털털한 이수경 무지개 라이브 feat.액체괴물, 앞머리감기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4회 161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는 배우 이수경 님 출연.

진짜 보면서 빵터졌음. 상상 초월 건어물녀라고 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여배우 이미지는 개나줘라는 회색 츄리닝 패션, 앞머리 감기와 문구점 액체 괴물 쇼핑 ㅋㅋㅋㅋㅋ

뭔가 여자 심형탁의 느낌이 났음.

(본인도 집중력이 떨어지고 늙는게 싫어서 어렸을때 행복했던 일들을 자꾸 반복하는 피터팬 증후군인것 같다고 함)



건어물녀 이수경의 모닝 혁수☆ 감상 Time~


TV가 있는 거실에 침대를 놓고 생활하는 이수경.

침대 밣고 다니는 여자 처음봤다는 한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댓글 보니까 한혜진 질투냐, 예의없고 까칠하다고 까이네요;;;;

딱 봐도 둘이 완전히 라이프 스타일이 다를것 같긴함 ㅋ



이수경, 아수라백작 급 홀로 연기 연습


ㅋㅋㅋㅋㅋ 뭔가 하나에 집중 못하고 1분만에 팽개치는 클라스~

집에 집중력 강화 책을 10년째 보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연기 연습도 인터넷 쇼핑 등 다른걸 하다가 문득문득 튀어나옴~



이수경, 친근함과 더티함의 사이...?


ㅋㅋㅋㅋㅋ 그냥 실생활 모습이 여과없이 보여주는건지

급할때 써먹는다는 앞머리감기~

동네 주민 친구인 전현무 만나러 갈때도 자주 그랬다고 실토 ㅋㅋㅋㅋㅋ

전현무는 어쩐지 냄새 나더라라고 드립치며 깐족깐족 ㅋㅋㅋㅋㅋ



전현무, 이수경 전화에 "여자 전화 안 씹어~" 능글


또 다른 동네친구를 전현무와 소개팅 주선해주는 박애주의자 이수경.

뭔가 머리속에 하이톤이 계속 멤돈다 ㅋㅋㅋ

하하하하하핳하핳ㅎ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