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5회 - 노사봉 좆토마테, 지상렬 드립 하드캐리

by 뱀선생 2016. 11. 2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5회 - 노사봉 좆토마테, 지상렬 드립 하드캐리


kbs 해피 투게더 시즌3 475회 161124

이번주 해투3 게스트는 김건모,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베스티 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재미 없을 줄 알았는데 개웃긴 해투였음

왜 노사연이 아직까지도 종종 예능에 출연하는지 알 수 있었던 방송 ㅋㅋㅋㅋㅋ

노사봉 19금 섹드립, 좆토마테과 지상렬 개드립이 원투펀치로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이번주 해피투게더는 역대급 레전드 편에 들어갈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



김건모, "미남들은 늙으면 꽝?" 위험발언!


ㅋㅋㅋㅋㅋ 키큰 송중기나, 서장훈도 늙으면 꾸부정해서 보기 싫다고 개드립 날리는 김건모 입담 

서장훈은 벌써 180cm로 줄었더라라고 거드는 지상렬 ㅋㅋㅋㅋㅋㅋㅋ



장안의 화제 유지의 ‘탈의 시구‘에 큰누님 심기 불편


키 크고 몸매 좋은 이쁜것들이 옷 벗으며 시구하니까 심기 불편하신 노사연 큰누님 ㅋㅋㅋㅋㅋ



노사봉, "식욕이 성욕이야!" 뜬금없는 발언에 스튜디오 초토화


ㅋㅋㅋㅋㅋㅋ 나오자 마자 19금 색드립 날리는 노사봉 님.

본인은 식욕이 넘쳐서 모기가 없어도 모기를 잡는 소리를 내며 남편을 깨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슐랭 맛집 선정된 식당 사장님이라는거에 깜놀 ㅋㅋㅋㅋㅋ



노사봉, 절정의 리듬감 ‘우아댄스‘로 이 구역 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슬림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인 "좃토 마테"에 박명수 돌아가시기 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터지는 강렬한 좃토 맛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상렬, 노사연 털코트 입고 온날 을지문덕 장군인줄....!


노사연, 지상렬 라디오 콤비가 다시 만나서 개드립 폭발~

노사연이 털코트 입고 오니까 뒤에서 곰인줄 알고 총 쏠뻔했다고 ㅋㅋㅋㅋ

듬직하게 입고오면 강감찬, 을지문덕, 관우, 장비 등 온갖 장수 총출동 ㅋㅋㅋ


노사연, 이쁜 애들 많이 때렸다! 유지·엄현경 없애야해!

이쁜것들은 사라져야된다고 학창시절을 재현하는 노사연.

바로 엄현경 목 조름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