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12회 - 볼 리프팅 제안 했다가 양아치된 안정환 ㅋ

by 뱀선생 2016. 11. 22.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12회 - 볼 리프팅 제안 했다가 양아치된 안정환 ㅋ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12회 161121 新 환승권 탄생의 서막 편.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 나연이 떠난뒤 새로운 환승권이 등장해 난리남 ㅋㅋㅋㅋ

거기에 미션까지 퇴근을 걸어서 서장훈, 안정환 아재연합 깨지고 전쟁 모드~

거의 안느 특집인 이번주 꽃놀이패. 볼리프팅 한번 썼다가 하루종일 ㅈ됐었음 ㅋㅋㅋㅋ


요즘 예능 대세인 김희철 고정하면 좋겠는데 본인이 안할듯 -_-;;;

서장훈이랑 조세호랑 쿵짝이 잘 맞음.


다음주는 시간대가 변경되 일요일에 방송된다고 하고 게스트로 아이유가 나오네요.



안정환, 볼리프팅 게임 추천에 서장훈 “양아치니?” 독설 ‘폭소’


서장훈은 안정환이 추천한 볼 리프팅 게임이 대결 종목으로 선택되자 안정환에게 독설을 날린다.



안정환, 잔꾀 쓰고도 이재진 환승권에 당해 ‘깊은 빡침’


안정환은 잔꾀를 쓰고도 이재진이 꺼낸 환승권에 쉽게 뒤바뀐 운명 때문에 분노한다.



야심한 밤, 시청자 위 유혹하는 흙길 멤버들 ‘자장면 먹방’

꽃놀이패의 흙길 멤버들은 땀 흘려 고구마를 캔 후 자장면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자아냈다.



조세호, 깐죽 마왕 김희철과 분노의 통화 “서울에서 봐..”

조세호는 예능의 큰 그림을 보려 하는 김희철과 통화를 하며 분노를 참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11월 27일 예고] 아재들을 찾아온 그녀 ‘아이유’

다음주 꽃놀이패 예고편.

다음주 게스트는 아이유, 이대호, 이성재, B1A4 진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