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474회 - 엄현경에게 작업거는 상남자 기안84

by 뱀선생 2016. 11. 20.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474회 - 엄현경에게 작업거는 상남자 기안84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474회 161117 부심부자 특집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 윤정수, 박나래, 박진주, 박환희, 기희현



박진주, 오나라 부심! 10년 전 ‘오나라‘ 영상까지 대공개


복면가왕에서 불러서 화제가 됐던 박진주의 오나라 생라이브 ㅋㅋㅋㅋ

목안풀고 갑자기 불러서 그런지 삑사리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 방해공작에 박진주 "제 연기 인생 망치려고 그래요?"


간호사와 화장품 판매원 연기 갑인 박진주 ㅋㅋㅋㅋ


박환희, 극한 직업 쇼핑몰 모델 스트레스?!


쇼핑몰 모델 하니였다는 태양의 후예 출연 배우 박환희.

댓글 보니까 래퍼 바스코 전 부인이었다는 썰이 있네요???

뭔가 신인이라는 이미지와 겹쳐서 어려보여서 깜놀 ㅋ



기안84, "밥한번 먹을 수 있잖아요?" 엄현경에게 작업중? 상남자 면모!


돌직구 날리는 팩트폭력 베스트 댓글 ㅋㅋㅋ

엄현경은 기안84가 좋은게 아니라 자신이 매력적이라는걸 확인하는 그 기분이 좋은거다. 

기안84랑 잘해볼 생각은 안중에도 없지 실제로 수많은 한국남자들이 이렇게 낚인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