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82회 - 파워백수 개웃픈 조우종 무지개 라이브 ㅋ

by 뱀선생 2016. 11. 19.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82회 - 파워백수 개웃픈 조우종 무지개 라이브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2회 161118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는 아나운서 조우종


시상식 때 끝까지 버텨서 KBS 사장 도전이라더니 어느새 퇴사하고 프리랜서 됨 ㅋㅋㅋㅋㅋㅋㅋ

2달째 일자리가 없다고 집에서 뒹굴뒹굴 역대급 사생활을 공개하는데 개웃픔 ㅋㅋㅋㅋ

돈을 떠나서 일이 없다는 현실에 전국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엄청 공감해서 볼 내용이였음.


불안해 잠도 안와 밤낮이 뒤바끼고 사람 만나 할 이야기가 없어서 술맛도 안난다고 ㅜㅜ

가장 현실성 있었던 나혼자산다였다는 평이 많네요


굴러온 돌이었던 잘나가는 1년 직속 후배 전현무랑 둘이서 티격태격 개웃김 ㅋㅋㅋㅋㅋ

내가 선배인데 인터넷에서 보급형 전현무라고 하는데 빡칠수 밖에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백.수 조우종, 불안감에 잠 못드는 밤




조우종, 전현무에 쌓여왔던 속내 토로 '울컥'



짠내 폭발 조우종, 이러려고 프리랜서 했나..




FNC 소속사 선배 AOA만난 조우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