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오늘자 에딘 제코 퇴장 장면 ㅋㅋㅋㅋㅋ.gif

by 뱀선생 2016. 11. 1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오늘자 에딘제코 퇴장 장면 ㅋㅋㅋㅋㅋ.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는 왜 벗겨~

보스니아 후장 폭격기라고 불리고 있음.

성정체성을 깨달은 제코 ㅋㅋㅋㅋ


근데 저 19번 수비수도 매너가 없긴하네.


보스니아와 그리스의 A매치인가 봄.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509191823



참고로 에딘 제코(Edin Džeko)


1986년 생으로 국적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한때 보스니아 폭격기라고 불리며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해 아게로와 함께 주전 공격수로 쓰였던 선수.

(물론 no.1 공격수는 아게로. 그래도 투톱 전술 or 유리몸 아구에로 때문에 경기 꽤나 많이 나옴)

지금은 이탈리아 세리에 A로 넘어가 AS로마에서 뛰고 있음.


193cm의 장신으로 제공권이 뛰어나지만 나름 준수한 패싱능력도 보유하고 있음.

하지만 키에 비해 의외로 헤딩골이 별로임;;;; 

차라리 맨시티 시절 머리보다는 발, 구석을 찌르는 슈팅력이 훨씬 우수했던 느낌이 있음 ㅋ


이번작 fm2017 에서의 에딘 제코 능력치.

어느덧 30살이 됐구나 ㅜ

위에 설명했던대로 키에 비해 패스, 개인기, 볼트래핑 능력이 좋음.

타겟형 스트라이커지만 내려와서 공 받아주는 플레이도 특기에 써있네요 ㅋㅋㅋㅋ

키 큰 얘가 탑에서 제공권 싸움하던것 보다는 내려와서 툭툭 원투 찔러주고 중거리 갈기던 기억.


맨시티 팬으로서 애증의 대상이던 제코 그립네요~

개인적으로는 아구에로보다 좋아하던 선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