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70회 - 트와이스 사랑 차태현, 김유정에게 막대하는 김준호

by 뱀선생 2016. 11. 14.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70회 - 트와이스 사랑 차태현, 김유정에게 막대하는 김준호


kbs 토요일 예능 1박2일 470회 161113 경기도 과천 좌충우돌 수학여행 편.

이번주 게스트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잘 자란 배우 김유정.



차태현, 짝꿍 아웃 오브 안중! 일편단심 트와이스 사랑!


ㅋㅋㅋㅋ 게스트 기다리라고 했더니 그걸 이용해서 뮤직뱅크에 트와이스 보러간 차태현.

난 여자 게스트에 선택 안되도 좋아~ 트와이스 사인 CD 받았엉 ㅋㅋㅋㅋ



김준호, 김유정에게 "한번 싸울래?" 자타공인 여배우 저격수


박보영,한효주,김유정 등 여배우 저격수 김준호.

난 여자고 뭐고 그런거 없어. 

한번 싸울래? 난 여자한테 진 적이 없어. 팔꿈치, 무릎으로 뽝~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는 김준호 ㅋㅋㅋㅋ



박보검과 전화연결 "오늘 게스트가 인형인가요?" 달달 멘트


김유정이 게스트로 나오자 박보검과 전화연결하는 차태현 ㅋㅋㅋㅋ



유정이 넘어지자 갑자기 신발끈을 묶는 이 달달함은...?


뭐야 이 개센스는 ㅋㅋㅋㅋ

김유정이 수건돌리기하다가 넘어지가 갑자기 신발끈을 고쳐매는 체대생.

운동을 해서 그런가 순발력이 개쩜 ㅋㅋㅋㅋㅋ

달리기만 해도 샤방샤방한 김유정 그리고 그걸 지켜보고 있는 흐믓한 음향감독님 표정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