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81회 - 무지개 라이브 출연한 배우 박진주

by 뱀선생 2016. 11. 1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81회 - 치킨 한번 시키면 8일동안 나눠먹는 박진주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1회 161111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는 복면가왕으로 화제가 됐던 배우 박진주가 출연함.


장도연, 박나래 T 팬티에 털어놓는 민망 경험담~


T팬티 가지고 개그치는 장도연, 박나래 콤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김영철 마스크, 애기 코끼리 ㅋㅋㅋㅋㅋ

고문기구라는 맥주 헬멧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1닭?! 아껴 먹는 박진주의 특이 식성!


쪼그매서 그런가 치킨 한번 시키면 8일 동안 나눠먹는다고 ㅋㅋㅋㅋ

역시 사람마다 다 다른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프의 재미~

노란 병아리 잠옷 ㅋ



팔색조 박진주, 학생들 감화시키는 기적의 노래법!


배우 박진주 복면가왕에 나와서 오나라 미친 라이브를 보여줬는데

대학 때 뮤지컬 전공이였고 지금은 보컬 트레이너를 쭉 하고 있다고 함.

어쩐지 노래 개쩜 ㅋㅋㅋㅋ



박진주, 복면가왕 성공의 비하인드!


모던파머에 같이 출연했던 이시언, 곽동연 셋이 모여서 추어탕 집에서 만담 ㅋㅋㅋㅋ

모던파머 드라마는 잘 안됐지만 이상한 배우들이 다 모여서 서로 지금까지도 친하다고 ㅋ

박진주 PC방가서 곽동연이랑 오버워치하는거 개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