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10회 - 유병재 스컬 성대모사 및 태안숙소 정보

by 뱀선생 2016. 11. 8.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10회 - 유병재 주술사 스컬 성대모사 및 태안숙소 정보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10회 161107 서해안 신비의 맛 극과 극 태안여행 편.

이번주 게스트 : 슈퍼주니어 김희철


요즘 최고의 예능 폼을 보여주고 있는 슈주 김희철 등판.

아는형님 멤버인 서장훈과 여기서 다시 만남 ㅋㅋㅋㅋㅋ

하지만 아는사람이 더 무섭다고 서장훈에게 꽃길 환승권 몰카 당함 -_-

이승환, 쌈자 성대모사를 여기서 또 보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개뜬금 안느가 이재진을 꽃놀이패로 부를줄이야

주변사람도 당황하고 제작진도 안믿겨서 3번 다시 물었다고 함 ㅋㅋㅋㅋ

이유를 물어봤더니 이재진과 대화해본 시간이 없어서 이녀석이 궁금했다고 함.

둘이서 이상한 브로맨스를 만들어내는 케미왕 안정환 ㅋㅋㅋㅋㅋㅋ


유병재 스컬 성대모사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요즘 민감한 신들린 주술사 등판해서 무당 소울 대폭발!!!


그리고 예고보니까 다음주에는 트와이스 나연, 모모가 나오네요.

아는형님에서 조르지마로 만난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모모의 재만남 ㅋㅋㅋㅋㅋㅋ



유병재·서장훈, 진수성찬 앞에 두고 환승당해 ‘세상 억울’ 폭소


유병재와 서장훈은 서해의 각종 해산물로 차려진 진수성찬을 앞에 두고 은색 환승권에 의해 흙길 팀으로 끌려오며 폭소를 자아낸다.



김희철, 서장훈에 '환승권 사기' 당하고 분노의 “왜 그랬나요”

김희철은 서장훈과 흙길 팀 일당에게 '환승권 사기'를 당하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희철, 주꾸미 낚시 연속 성공에 갈치까지! '낚시大스타'


김희철은 조세호와 짝을 이뤄 카약 낚시 도중 갈치를 건져 올리는 엄청난 행운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인다.



스컬부터 박효신까지…꽃길을 위한 멤버들의 필사적 모창 '폭소'

멤버들의 마지막으로 꽃길에 가기 위한 필사적인 모창이 폭소를 자아낸다.



꽃놀이패 태안 숙소 정보


모켄리조트 디럭스 로얄 스위트 스파

(정확하진 않으나 홈페이지 직접 들어가서 찾아보니까 방송중 안느가 놀던 흔들의자보니까 대충 맞는것 같음.

물론 아닐수도 있음 ㅋㅋㅋㅋ)



태안 모켄리조트 디럭스로얄스위트 가격은 약 50만원부터 최대 70만원까지 가격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