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2회 - 박보검, 김유정 패러디한 전현무, 엄현경

by 뱀선생 2016. 11. 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2회 - 박보검, 김유정 패러디한 전현무, 엄현경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72회 161103

이번주 게스트 : 이준혁, 한수연, 안세하, B1A4 진영, 곽동연


으음 이번주 해투는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배우들 특집이네요.

그래서 그런가 평소보다 재미가 없었음 -_-;;;

뭐 이 드라마를 안봐서 공감이 안됐을지도...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빵빵 터트린 배우 이준혁 님은 오늘도 역시 입담을 과시하시네요 ㅋㅋㅋㅋ

에피소드에 연기를 첨부하니까 개웃김 ㅋㅋㅋㅋㅋ



박보검=전현무? ‘충격적인 타임슬립’




표독스런 중전마마 한수연, "헝가리 유학파 출신"




냈다 하면 차트 1위! 악보 까막눈 진영이 만든 B1A4 명곡들




‘갓병언’ 곽동연, 평생 갓을 쓰고 다니라는 말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