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48회 - 강타, 다비치 편(강타, 강민경, 이해리 라이브)

by 뱀선생 2016. 11. 2.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48회 - 강타, 다비치 편(강타, 강민경, 이해리 라이브)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48회 161029

이번주 게스트 : 강타, 다비치


'우지어버♡' 강민경의 넘사벽 외계어 애교에 충격! 응? 뭐라구???


이해리의 휴대폰에 저장된 강민경의 이름 '우지어버♡' 

남자친구와 통화하는 민경의 (공기반 소리반) 

넘사벽 외계어 애교에 충격받은 해리 

"어버~" 응???? 뭐라고????



뵈는 게 없는 희철이 "노잼 안 이사님 덕에 개고생" 김사원 칭찬해☆


강타, 작곡할 때 나의 버릇은? 

뵈는 게 없는 김 사원(희철)의 네버엔딩 드립 "도벽, 브라질리언 왁싱" 

(오늘만 사는) 낙하산 사원 MSG에 당황하는 강타 

하얗게 불태운 희철이의 큰 그림 "노잼 이사님을 살려야 해!"



기가 막힌 명품 보컬, 강타&다비치 '그 남자 그 여자'♪


이별의 아픔을 달래쏭 6위, 바이브 '그 남자 그 여자'♪ 

"모든 걸 다 주니까 떠난다는 그 여자~" 

기가 막힌 명품 보컬 강타와 다비치가 들려준 

진한 이별의 감성, 그 남자 그 여자의 이야기



급 울컥하게 만드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for.이별남)


토이 2집 타이틀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무대 가운데 주인공을 지그시 바라보며 노래하는 해리 

서장훈이 부릅니다 "늘 혼자였잖아..." 

노래를 부르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울컥하게 만드는 이별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