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과 포켓몬 콜라보 이벤트 ㅋㅋㅋ

by 뱀선생 2016. 10. 31.
반응형

[뱀선생]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과 포켓몬 콜라보 이벤트 ㅋㅋㅋ


세블일레븐 편의점과 포켓몬이 콜라보해서 11월에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혜리도시락인 

혜리11찬도시락, 간장불고기백반도시락, 함박치킨까스도시락 등 세븐일레븐 베스트 도시락 3종을 구매하면

옛날 국진이빵처럼 포켓몬 스티커(띠부띠부씰)이 들어있는 포켓몬 도시락 이벤트 ㅋㅋㅋㅋㅋ


스티커는 26종이 들어있다고 하고

이 포켓몬 도시락 이벤트 일정은 11월3일부터 1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대충 찾아본 이번 이벤트 대상인 혜리도시락 메뉴 및 사진


1. 혜리)간장불고기백반도시락

가격 : 3500원

간장불고기를 메인반찬으로 한입돈까스, 소시지볶음, 구운야채, 콘샐러드, 볶음김치로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상품 엄마가 차려주신 집밥같은 푸짐한 한식 도시락



2. 혜리)new함박&치킨까스 도시락

가격 : 4000원

두툼한 함박 스테이크와 치킨까스, 소시지의 고기 반찬 가득 도시락



3. 혜리)New11찬도시락
가격 : 4500원

세븐일레븐 가장 인기있는 도시락!! 11가지의 풍성한 반찬으로 든든함을 채워주는 도시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