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1회 - 김경호, 이세준, 휘성, 한동근 편.

by 뱀선생 2016. 10. 28.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1회 - 김경호, 이세준, 휘성, 한동근 편.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71회 161027 너의 목소리만 듣고 싶어 편.


이번주 게스트는 김경호, 이세준, 휘성, 한동근.


노래 잘 부르는 가수 4인방이 나와서 성대모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눔 ㅋㅋㅋㅋ

역주행의 신화를 쓴 한동근이 출연해 노래 막 부르는데 개잘함 ㅋㅋㅋㅋㅋ

뇌전증을 겪고 있어서 기절도 하고 기억상실도 겪는다고 함.

가장 최근의 기절은 복면가왕 출연 당시라고... -_-;;;



휘성, 케이윌이 부르는 ‘I'm Missing You‘ 성대모사


ㅋㅋㅋㅋ 성대모사에 고생중이라는 휘성.

모두가 케이윌, 양배추처럼 과장되게 부르는걸 기대하는것 같다고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노래잘부르는 한동근



김경호vs크리스탈 찾기 놀이에 모두들 ‘멘붕‘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충격과 공포의 크리스탈 김경호 찾기 놀이 ㅋㅋㅋㅋㅋ



엄현경, 토 느낌 제대로 살려 "잔인한 여자라~" 뻔뻔 매력


노래 잘 부르는 방법으로 원포인트레슨을 받고 티얼스를 부르는 엄현경.

레알 개뻔뻔 ㅋㅋㅋㅋ

뻑큐 날린줄 알았다 ㅋㅋㅋㅋ



엄현경, 답이 영어라는 말에 "그럼 못 맞혀"


ㅋㅋㅋㅋ 뇌순남 한동근 진짜 너무 못 맞춘다

영어라니까 그럼 못 맞춘다는 엄현경의 개드립 ㅋㅋㅋㅋ

이번 생은 틀렸어... 쿨하게 포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