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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즈] E3에서 발표된 '영원한 분쟁' 확장팩 추가 소식들

by 뱀선생 2015. 6.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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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에서 발표된 다가오는 영원한 분쟁 확장팩에서 알려진 추가 소식들

 

 

 

- 2번째 새로운 전장이 다가온다. 이것에 대해선 말할 수 없다.

 

- 레오릭은 죽으면 유령이 되며 기본 공격과 스킬을 쓸 수 있다. 데미지를 줄 순 없지만 상대방들을 느리게 만들며, 부활시간을 줄이게 한다.

 
- 수도사는 1레벨 특성에서 고유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더많은 DPS 또는 더많은 힐링을 정할 수 있다.

 

- 더많은 영웅들과 전장들이 개발중에 있다.
 

- 영원한 분쟁 기간에는 새로운 전장 추가는 2개만 계획하고 있다. 다음 전장은 몇달간의 과정을 거쳐 출시될 것이다.

(영원한 정장 다음 맵은 뭐가 될까요? 역시 마찬가지로 디아블로 컨셉???)
 

- 현재 스케쥴에선 3주 영웅 출시로 정하고 있다.


- 이번 패치에 도살자만 나오며, 레오릭은 3주 뒤에 나온다.


- 영웅 로테이션처럼 전장 로테이션 구현이 계획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바뀔수도 있고 아니면 몇주마다 바뀔수도 있다.

 

- 데커드 케인에 대해 많이 언급되고 있다. 당장에 계획은 없지만, 우리는 많이 염두하고 있으며 데커드를 보고싶다.

(데커드 케인이 나오게되면 스킬을 어떻게 하려나... 일단 마법사 컨셉이겠지??)

 

- 전장의 최종 목표가 항상 핵 파괴가 아닌 특정 지역을 점령하거나 점수를 획득하는 등 다르게도 개발 예정

 

- WOW 전장들을 생각하고 있으며, 실제로 '아라시 분지'가 현재 내부적으로 기본적인 뼈대 상태로 테스트 중에 있다.

(아라시 분지는 5종류의 점령 거점을 먹으면 포인트가 올라가게 되고 목표 점수에 도달하게 되면 승리. 지속적인 전투가 일어나는 맵 ㅋ)


- 보물 고블린은 랜덤으로 등장하지만 나타나면 양팀 모두 등장하게 된다.

 

- 블리자드 소설 캐릭터도 나올 가능성이 있다.

 

 


같은 장르에서는 대부분 비슷한 시스템을 유지하지만. 히어로즈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면서도
그동안 플레이어들이 기존에 보지 못했던 항상 새롭고 신선하게 느껴지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

 

( 결국 영원한 분쟁은 거의 확장팩급의 패치일듯. 또 영원한 분쟁 테마의 기간이 정해져 있는 차기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보임. 제가 생각하기로는 2~3달 동안 디아블로 세계관이 중심이 되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요? 그 기간동안 케릭터 버프 받는것도 재미있을듯 합니다. 승률 하위권 디아블로 캐릭터를 상위권으로 버프시키는 이벤트 같은? ㅋㅋㅋ

 어쨌든 다음 새 영웅은 도살자와 레오릭으로 확정인듯 합니다. 와우 전장인 아라시 분지가 업데이트 되는것도 기대합니다.)

 

출처 :  E3 2015, 루리웹 Bad_Moon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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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ZOmW00twLKE ←모바일용 링크


제 유튜브 채널에서 보시면 1080p 60프레임으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도 쓰고 있는데 저보다 더 초보인 분들은 도움이 될 지도? ㅋ

언제나 실수나 더 좋은 한 수에 대한 조언은 환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http://snaketeacher.tistory.com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eP89HSZMb60P4UOIDlK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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