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78회 - 심형탁, 이시언 개웃기는 제모 전쟁 ㅋ

by 뱀선생 2016. 10. 2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78회 - 심형탁, 이시언 개웃기는 제모 전쟁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78회 161021



박나래, 요똥 전현무에게 맛보장 100프로 비법 전수!


나래바에서 나오는 메뉴라는 초간단 차돌박이 숙주 볶음 레시피를 전수함 ㅋㅋㅋㅋ

요섹남을 꿈꾸는 전현무가 칼질 소리를 내니까 잔재주 부리다가 손모가지 날아간다고 개드립


여기 짤에는 안나왔는데 본방에서는 

당연히 있어야 할 키친타올, 주방용 세제가 없으니까 

이 오빠 싸이코패스라고 무섭다고 드립침 ㅋㅋㅋㅋ



심형탁, 피부관리는 뒷전~ 숨길 수 없는 덕후본능!


ㅋㅋㅋㅋㅋ 심타쿠와 피부관리 알려달라고 불렀는데 그런거 없다~

그냥 덕후 피규어 세계로 ㄱㄱㄱㄱ

손오공 가져오라고 해서 짭이라는 평가를 내려준 후 새로 도색 ㅋㅋㅋㅋㅋ

아이언맨 스피커 자랑은 뭐야 ㅋ

이 형이 오타쿠라는걸 깜빡 잊었다는 이시언의 후회 ㅋㅋㅋㅋ



이시언&심형탁, 덤앤더머의 다리털 제모~


ㅋㅋㅋㅋㅋ 배꼽빠지게 웃었던 다리털, 배렛나루 뽑기 ㅋㅋㅋㅋ

너무 아프니까 심형탁 민감해저서 레알 미친놈아라고 빡침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2016년 가장 많이 웃었던 베스트 짤인듯 ㅋ



기안84, 웹툰 비하인드 속으로~!


기안84의 웹툰 뒷이야기 ㅋㅋㅋㅋ

복학왕 수채화랑 봉지은이라는 캐릭터 뒷이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