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0회 - 돌 빨았나, 백팩사건 진실 등등

by 뱀선생 2016. 10. 2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0회 - 돌 빨았나, 백팩사건 진실 등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70회 161020 샤이니 vs 써니 편.

이번주 게스트 : 샤이니(온유, 민호, 키, 종현, 태민), 이국주, 김지민


ㅋㅋㅋㅋㅋ 김지민이 등장해서 전현무와 백팩 가방 사건에 대해 썰.

그리고 샤이니 키가 의외로 빵빵터지네요.

이상한 사투리라고 하는데 돌 빨았나? ㅋㅋㅋㅋ 

진짜 상상도 못했던 반전의 사투리 개쩜.

그리고 막판에 기안84가 나와서 캐치마인드 같이 그림 짤 맞추는 게임하는데 의외로 잼남

기안84가 얼마나 센스 있게 그리느냐에 따라서 성패가 갈릴듯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밝혀지는 백팩사건의 진실?! 가방만 뒤로 안 멨어도..




키, 연습생 때 민호에게 "니 돌 빨았나?"


오늘 해투에서 가장 임팩트 있었던 돌 빨았나? ㅋㅋㅋㅋㅋㅋ

2016년 들어서 가장 쇼킹한 유행어가 될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온유의 ‘병따기’ 개인기에 모두 신나!

호두도 박살내는 온유 딱밤 클라스.

그리고 병따개 개인기 ㅋㅋㅋㅋ

이상하게 잡기에 능하네요 ㅋ



유재석의 넘치는 애정에 박명수 "먹 빨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박명수 콤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먹물로 수염을 그리던 중 의도와 다르게 먹물이 질질 흘러서 입에 다 들어감.

잇몸, 이빨이 먹물로 온통 까메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먹 빨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기안84가 출제한 짤의 정답은 박보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