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1회 - 이경규 강호동 규동콤비의 새예능 ㅋ

by 뱀선생 2016. 10. 20.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1회 - 이경규 강호동 규동콤비의 새예능 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1회 161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롭게 시작한 이경규 & 강호동 조합의 생리얼 예능 프로그램~

식큐멘터리라는 제목이 붙어있는데 레알 생리얼인듯 ㅋㅋㅋㅋ

걍 무작정 밥한끼 먹여달라고 들이대는데

이경규 강호동으로는 전혀 먹히지 않고 단호박 철벽포스로 개무시당함 ㅋㅋㅋㅋㅋ

이경규가 세월이 흘러 엄청 약해진 모습으로 강호동에게 혼나는데 개웃김 ㅋ

수요일 예능은 너로 정했다~

방송은 실패로 끝났지만 


이경규(일명 박영규)가 데뷔시킨 강호동! 많이 컸다 아이가~?


강호동에게 쏠리는 관심에 고독해진 예능 대부 

경규가 데뷔시킨 호동이, 참 많이 컸다 아이가~? 

심지어 경규를 박영규로 알아보는 시민들까지… 

(토닥토닥) 박영규면 어떻고 김경규면 어떠하리ㅜ_ㅜ



강호동, '영혼 없는 리액션' 갑(甲) 이경규랑은 넘나 안 맞아!!


경규의 영혼 없는 리액션이 맘에 들지 않는 호동 

(엉엉) 행님아.. 내 멘트를 살려줘야죠... 

형님을 존경하지만 스타일은 정~말 안 맞아!!



"대박 날 프로가 아냐" 보살님의 점괘에 실성한 규동 형제, 아....!


망원동 길에서 마주친 보살님의 

저녁 먹을 복이 있다는 말씀에 안심한 규동 형제 

내친김에 하나 더 묻는 경규! 저희 프로그램 잘 될까요..? 

"대박 칠 그럴 형상은 아니야" 아.....! 

자꾸 되뇌게 되는 보살님의 말씀에 실성하는 규동



(충.격) "이경규? 그런데요?!" 너덜너덜해진 예능 대부의 멘탈


한 끼를 얻어먹기 위해 끊임없이 벨을 누르는 경규 

(또박또박) 안녕하세요! 개그맨 이.경.규. 라고 합니다 

"네, 그런데요?!" 싸한 주민의 반응에 당황 

너덜너덜해진 예능 대부의 멘탈! 이러다 공황장애 오겠네…



돈 천 원 때문에 구박받는 이경규! 예능 대부의 위엄은 어디에…

한 끼 얻어먹기에 실패한 규동 형제 

배고픔에 지쳐 점점 예민해지고… 

남은 돈을 체크하는 규동! 경규의 1,000원은 어디에? 

어~허! 돈 천 원 때문에 제자 호동에게 구박받는 예능 대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