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7회 - 강승윤과 강원도 평창 여행 편.

by 뱀선생 2016. 10. 18.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7회 - 강승윤과 강원도 평창 여행 편.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7회 161017 하늘 아래 첫 동네 강원도 평창 여행 편.

이번주 게스트 : 위너 강승윤.


이번주 꽃놀이패는 강원도 평창 여행 편이였음.

흙길 팀에 예산이 늘어나서 새로운 장면을 볼 수 있었는데

이제까지는 그냥 라면으로 때우던걸 삼시세끼처럼 자급자족 한끼 요리를 볼 수 있었음.

안정환의 사골떡국, 된장국에 조세호 겉절이까지 ㅋㅋㅋㅋ

은지원의 미친 간장 사랑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꽃길팀장’ 강승윤 등장에 ‘공허해’ 댄스까지! 아부 ‘작렬’


서장훈은 꽃길팀장이 된 강승윤에게 잘 보이기 위애 '공허해'의 댄스까지 선보인다.

ㅋㅋㅋㅋ 오늘의 게스트로 위너 강승연이 출연하자 모두들 아부모드

서장훈은 공허해, 이재진은 비가온다, 조세호는 본능적으로 ㅋㅋㅋㅋ

랩퍼인줄 알았던 이재진 의외로 쭉쭉 시원한 고음을 뽑아주네요 

참고로 강승윤은 회장님 가족이라고 돌직구를 날리며 이재진부터 뽑음 ㅋㅋㅋㅋ



조세호, 국보급 ‘딸랑이’로 불고기쌈 획득!


조세호가 국가 대표급 아부로 불고기 한 쌈을 획득해 웃음을 자아낸다.

ㅋㅋㅋㅋ 국보급 센터 서장훈.

안정환 자존심이 상했다며 황태쌈 거부. 이제 아재연합은 끝? ㅋ



강승윤, 이준기만큼 고운 춤 자태! ‘나빌레라’


강승윤이 이준기만큼 고운 자태로 한국적 춤사위를 뽐낸다.

뭐야 이게 왕의 남자 전성기 시절의 이준기? ㅋㅋㅋㅋㅋ

좀 닮은것 같기도 하다 -_-



이재진, 반전 음역대 뽐내…‘이재진 익룡설’


이재진이 익룡을 연상시키는 높은 고음 실력을 뽐낸다.

ㅋㅋㅋ 초반부부터 고음을 뽑더니 이재진 익룡설 개웃기네


이재진, 젝스키스 ‘학원별곡’ 열창! ‘랩 폭풍’

이재진·유병재·조세호는 젝스키스의 '학원별곡'을 열창해 99점을 획득한다.

무도에서 학원별곡 부르고 99점 나왔다고 선곡했는데 진짜 99점 나옴 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센 노래구나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