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81회 - 우비소녀, 팅커벨, 에펠탑, 암행어사 라이브

by 뱀선생 2016. 10. 17.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81회 - 우비소녀, 팅커벨, 에펠탑, 암행어사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1회 161016


지난주 정동하를 꺽고 새로운 가왕이 된 팝콘(빽박 알리 ㅋ)

그리고 이번주 새로운 도전자들이 등장했는데 

다음주 2라운드 팅커벨 대 에펠탑의 대결도 재미있을것 같고 

미친 가창력을 보여주고 누구인지도 모르겠는 우비소녀가 어디까지 갈지 개궁금.

김구라 말처럼 진짜 팝콘에 물뿌리려나 ㅋㅋㅋㅋㅋㅋ



'밀당 요정 팅커벨' vs '어른들은 몰라요 피터팬'의 듀엣곡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밀달 요정 팅커벨은 씨스타 소유??? 처음엔 뭔가 창법이 효린 같은데 피부가 하얘서 소유가 떠올랐음 ㅋ

지금 생각해보니까 밀당 요정이라는 닉네임이 힌트인가보다. 소유 썸? ㅋㅋㅋㅋ


어른들은 몰라요 피터팬의 정체는 배우 서하준



'누가 밀었나 피사의 사탑' vs '파리의 연인 에펠탑'의 듀엣곡 - 아름다운 구속


누가 밀었나 피사의 사탑의 정체는 개그맨 김학도. 성대모사 개쩜 ㅋ


파리의 연인 에펠탑의 정체는 먼데이키즈 이진성??? 소유 잡고 3라운드 결승 가나요 ㅋ



'암행어사 출두요' vs '억울하옵니다 미스춘향'의 듀엣곡 - 사랑이 뭔데


암행어사 출두요 정체는 홍대광??? 슈스케 출신의 가수 홍대광인가? 목소리 굿굿~ ㅋ


억울하옵니다 미스춘향 정체는 너무나 쉽게 샾 이지혜 ㅋ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vs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의 듀엣곡 - 오리 날다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정체는 배우 박진주?? 누구인지 알 수 없지만 역대급 폭풍 성량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까지고 검색어 1위네요 ㅎㄷㄷ함. 오나라 불렀을때 레알 CD 틀고 립싱크인줄 ㅋㅋㅋㅋㅋ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정체는 배우 이선빈. 요즘 대세긴 대세인가 각종 프로그램에서 엄청 출연하는듯. 카이가 혼자서 배우라고 주장할때 개소름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