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9회 - 세븐 안마방 해명 + 힐리스 예능신

by 뱀선생 2016. 10. 1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9회 - 세븐 안마방 해명 + 힐리스 예능신 + 강균성 휘파람 성대모사 ㅋ


kbs 해피투게더 시즌3 469회 161013 팩트 폭련단 편.

이번주 게스트 : 강균성, 세븐, 슬리피, 우주소녀 성소, 아스트로 차은우



해피투게더를 찾아 온 세븐, 과거 논란 ‘해명’


ㅋㅋㅋㅋ 연애병사를 없앤 세븐의 큰그림 해명

쉽게 정리하자면 근무지 이탈로 잘못을 저지른건 반성한다.

하지만 성매매는 오해다.

물의를 일으켜 차마 지금껏 해명을 못했을뿐이라고...



세븐, "이다해가 라디오스타보단 덜 부담스럽다고 조언" 해피투게더 의문의 팩트폭력!


세븐 과거 사건 해명으로 솔직히 라스를 피하고 해투에 나왔다고 함 ㅋㅋㅋㅋ

연인인 이다해가 조언해줬다나? ㅋㅋㅋㅋ



유느님의 예언에 나자빠진 춤신 세븐!


ㅋㅋㅋㅋㅋ 세븐도 늙었긴 늙었구나 무너지는 한때 춤신

힐리스 신고 데뷔곡 와줘 부르는데 예능신 강림!!!

거기서 넘어질줄이야 진짜 개웃었다 ㅋㅋㅋㅋ

그와중에 조세호 + 엄현경 해투콤비 신발에서 떨어진 큐빅 보석 주었다고 자랑 ㅋ

진짜 해투 레전드 영상하나 나온듯!!



강균성 ‘휘파람’ 성대모사에 포복절도…슬리피는 ‘리콜 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자르고 예능감을 잃었다는 혼전순결의 아이콘 강균성의 한방!!!

블랙핑크의 신곡 휘파람 성대모사 지린다 ㅋㅋㅋㅋㅋㅋ

휘파람 어~ 바람바람바람 ㅋㅋㅋㅋㅋㅋ

강균성 성대모사는 완전히 똑같진 않는데 

언제나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포인트 잡아서 커버치는듯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