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80회 - 작살나는 전율의 팝콘소녀(알리)의 라이브

by 뱀선생 2016. 10. 1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80회 - 작살나는 전율의 팝콘소녀(알리)의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0회 161009


캬 이번주 복면가왕 레전드임.

김국환, 원더걸스 예원, 뮤지컬배우 최정원, 알리, 정동하 라이브 개작살 ㅋㅋㅋㅋㅋ


kbs 불후의 명곡 우승자 출신의 알리와 정동하가 mbc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서 맞붙었음.

근데 알리는 진짜 라이브 미쳤네요.

모두가 완변한 보컬이라고 ㅋㅋㅋㅋ

임재범 노래를 불렀는데 진짜 전율의 무대였음.

개강추~!!!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의 3라운드 무대! - 그대는 어디에


'소름 쫙' 모두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의 3라운드 무대!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의 3라운드 무대! - 잊지 말아요


마음을 울리는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의 3라운드 무대!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가왕 방어전! - 꽃이 핀다


옛 사랑의 추억을 떠오르게하는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가왕 방어전 무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