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월드컵 예선 대한민국 대 카타르 선발 명단

by 뱀선생 2016. 10. 6.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최동예선 대한민국 대 카타르 선발 명단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피파랭킹 47위) vs 카타르(피파랭킹 85위) 경기.


중계는 역시나 jtbc 독점 중계임 ㅋ
해설은 이천수, 유상철 콤비~


아시아 월드컵 예선 한국이 속한 A조는 현재

1위 우즈벡키스탄

2위 이란

3위 한국

4위 중국

5위 시리아

6위 카타르

순위임.


약체 카타르를 무조건 잡아야 하는 2전 1승 1무의 한국.



대한민국 포메이션 및 선발 명단(라인업)


EPL에서 최고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역시나 선발 출전 ㅋ

원톱은 석현준이 나왔고 지동원이 오른쪽 윙으로 감.

토트넘도 그렇고 펩의 맨시티도 그렇고 요즘 트렌드는 4141 포메이션이 대세인듯 ㅋㅋㅋㅋㅋ


그런데 공미에 기성용, 구자철을 넣었는데

기성용 과연 오늘은 좋은폼을 보여줄지.... 

스완지에서 왜 선발을 못 나오는지 알 수 있는 최악의 몸상태였음;;;

차라리 후보 명단에 있는 김보경, 이재성, 이청용 중에 한명이 더 좋을것 같음.


(아니 이럴수가 전반 10분만에 기묵직의 중거리슛으로 선제골 터짐. 갓틸리케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김신욱을 볼 수 있을까? ㅋㅋㅋ



카타르 포메이션 및 선발 명단(라인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