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96회 - 김대희 10형 사건, 정관수술 협찬 등

by 뱀선생 2016. 10. 6.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96회 - 김대희 10형 사건, 정관수술 협찬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96회 161005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


이번주 게스트 : 김준호, 김대희, 블락비 박경, 키썸



김대희 10형 사건, 사실이 아니다?


ㅋㅋㅋㅋ 홍인규 돌잔치 사건 때 20만원 주고 10만원 받았다고 

국민 인성 쓰레기, 10형이 됐다고 ㅋㅋㅋ

지금까지도 욕먹고 있는데 사실 인규가 전날 전화해서 에피소드 없다니까 짜준이야기 ㅋㅋㅋㅋ

인규 웃겨주고 지금까지 나만 욕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



박경의 돌직구 고백, 키썸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

경이가 또오??? 라는 댓글이 엄청 많은걸로 봐서 예능나와서 자주 엮나봄 ㅋㅋㅋ



마오리족과 랩 배틀에서 선보인 박경의 랩 대공개!


이게 뭐야 ㅋㅋㅋㅋ

호주에서 유학당시 마오리족과 싸우게 됐는데 코리아 갱이라고 구라치니까

랩 배틀을 하게 됐다고 ㅋㅋ ㅋㅋㅋ

감, 배, 사과? ㅋㅋㅋㅋㅋㅋ



김대희, 정관수술까지 협찬받았다?

개그치다가 결국 방송에서 정관수술까지 받았다고 ㅋ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비뇨기과 의사들이 정관수술안하는 이유는 아파서라고 ㅋ

따끔이 아니라 따아아아아앙아ㅏ아앙아아아아아아아끔 ㅋㅋㅋㅋ

이게 1분간다고 ㅋㅋㅋㅋㅋㅋ



김대희, MBC에 기회주의자로 찍혔다?


ㅋㅋㅋㅋㅋㅋ 아빠어디가 쪽에서 출연을 물어봤는데

개콘을 하던 때라서 PD가 자꾸 허락을 안해줬다고 ㅋㅋㅋㅋ

나중에 초대박이 나고 pd가 앞길을 막아 미안하다고 허락해 줬는데

그때 아빠어디가 pd는 이제와서 장난하냐고 기회주의자냐고 ㅋㅋㅋㅋㅋㅋ

예전이면 pd로 유명했던 서수민, 김유곤 pd인가? ㅋㅋㅋ



박경 & 키썸이 부르는 '보통연애'


박경, 키썸 - 보통연애 라이브

원래는 박보람이 부른노래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