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맨유 대 스토크 전 선발명단 떴네요

by 뱀선생 2016. 10. 2.
반응형

[뱀선생] 맨유 대 스토크 전 선발명단 떴네요


2016/17시즌 EPL 7라운드 맨유 v 스토크 경기

선발 출전 명단(라인업)이 떴네요~


맨유는 딱봐도 4231포메이션에


즐라탄

레쉬포드 마타 린가드

에레라 포그바

블린트 스몰링 바이 발렌시아

데헤아


인듯? 

오늘도 역시 루니는 거르는 무리뉴 감독의 한 수 ㅋㅋㅋㅋ


과연 맨유는 일요일 일요일은 맹구다가 될 것인지

아님 우리 맨유? 한국 사람이면 맨유를 응원합시다? ㅋ


스토크는 보니를 살릴수있을까?

제르단 샤치리,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조 앨런 의 플레이 기대함.

찰 장군이 서브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