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챔스 조별 2차전 셀틱 대 맨시티 - 감독 인터뷰, 선발 명단 등

by 뱀선생 2016. 9. 29.
반응형

[뱀선생] 챔스 조별 2차전 셀틱 대 맨시티 - 감독 인터뷰, 선발 명단 등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 셀틱 대 맨시티.


새벽에 일어나서 본 만큼 경기는 재미있었는데...

결국 이기지 못했음 ㅜㅜ

저번 스완지 경기처럼 상대도 강하게 나왔을때 경기가 힘들어지는 모습을 보인 펩의 4141 전술.

역시 활동량이 많고 빠른 토트넘을 이번 주말 상대할 때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감독 리액션ㅣ셀틱 3 시티 3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절대 죽지 않는다'는 태도로 동점골을 성공시킨 선수들을 칭찬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뒀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경기에 대해서...>


펩 과르디올라: "전반전과 후반전을 실점으로 시작하는 것은 선수들에게 있어서 매우 어려운 상황이었다. 하지만 선수들의 반응에 매우 기쁘다. 원정에서 세개의 득점을 성공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후반전 마지막 20분 동안, 우리는 모든 것을 다했다. 그리고 3번의 동점골 후에 우리가 얼마나 많은 찬스를 만들었는 지 셀 수도 없다. 이곳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은 한 걸음 전진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승부는 안타까운 일이다. 이 그룹에서, 우리는 16강에 진출하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이다.


유럽에서의 축구다. 상대들은 매우 강하다. 셀틱은 그들의 홈에서 치른 24번의 경기 중 단 3회의 패배를 기록하고 있다.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선수들의 반응은 정말 대단했다.


그들이 강하게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셀틱의 두번째 골은 우리에게 운이 없었던 경우였다. 하지만 우리가 끝까지 펼친 경기력은..., 셀틱의 세번째 골 이후의 그들의 플레이는 기억나지도 않는다. 클라우디오의 선방도 없었다. 우리는 경기 마지막에 정말 많은 찬스를 만들었다.


그래도 괜찮다. 1점을 획득했고 지지 않았다."



포메이션 및 선발 명단(라인업), 평점, 경기최우수선수(MOTM)


맨시티는 역시나 4141 포메이션에


아구에로

놀리토 실바 귄도안 스털링

페르난지뉴

클리시 콜라로프 오타멘디 사발레타

브라보

가 선발로 출전했음.


맨시티 최고 평점은 페르난지뉴, 스털링, 실바 순서

최하평점은 브라보, 콜라로프, 사발레타 순서이네요.


역시 맨시티 이제는 수비진을 개편해야...

이번시즌 스톤스와 브라보를 사왔지만 

노쇠한 좌우 풀백 1명씩은 사와야될것 같음.



매치 리포트


3번의 실점, 3번의 동점, 시티와 셀틱의 스릴 만점 경기는 결국 무승부로 종료되었습니다.


<경기는>

시티는 경기 시작 3분만에 셀틱의 뎀벨레의 슈팅을 막지 못해 실점을 범했고 홈팀의 공격에 번번히 위험한 상황을 맞이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약 10분 후, 알렉산다르 콜라로프의 낮은 슈팅은 셀틱 선수에게 저지된 후 페르난지뉴에게 연결되었고 페르난지뉴는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놓았습니다.


양 팀의 정신없는 공격이 계속된 가운데, 셀틱이 또 다시 경기를 리드하기 시작했습니다. 전반 19분에 키어런 티어니의 크로스는 스털링의 발을 맞고 브라보를 지난 시티의 골대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티는 또 다시 동점골을 성공시켰습니다. 피치 중간에서 공을 차지한 다비드 실바는 셀틱의 골대를 향해 달려가는 스털링을 발견하여 공을 전달했고 스털링은 셀틱의 수비수 한명과 골키퍼를 넘어트리며 차분하게 골을 넣었습니다.


시티의 팬들은 후반전에는 시티가 경기를 주도하길 원했지만 후반전 첫번째 골 또한 셀틱의 뎀블레에게서 나왔습니다. 시티는 또 다시 동점골을 갈망했고 놀리토와 일카이 귄도안이 찬스를 만들어냈지만 동점골은 쉽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실바의 패스를 받은 아구에로가 낮은 슈팅을 시도했지만 셀틱의 골키퍼에게 막혔습니다. 시티의 놀리토는 튕겨져 나오는 공을 놓치지 않고 경기를 또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았습니다.


양 팀은 끊임 없는 공격을 쏟아내며 승점 3점을 갈망했지만 더 이상의 골은 나오지 않았고 셀틱v시티 경기는 3-3 무승부로 종료되며 승점 1점씩으로 가졌습니다.


<주요 순간>

경기 종료 직전, 귄도안의 슈팅을 막아낸 고든은 시티의 11 연승을 무산시켰습니다. 시티는 마지막까지 공격의 끈을 놓지 않았지만 역전골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경기의 스타>

이번 경기에서 시티의 득점 상황의 시작점에는 항상 다비드 실바가 주축을 이뤘습니다. 다비드 실바는 테크닉과 지능을 겸비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2회의 시티 득점에과 연관되었습니다.


<매치 샷>

셀틱 파크에 모인 팬들!


<이번 경기가 의미하는 것은...>

시티는 C조의 강력한 1위 후보인 바르셀로나를 상대하는 경기를 앞두고 중요한 승점을 잃게 되었습니다. 시티가 그룹 1위로 올라가려면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야 하고 바르셀로나가 셀틱 파크에서 시티와 같이 고전을 겪기를 바랄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은...>

시티는 이번 주말에 토튼험을 상대합니다. 셀틱과의 경기에서는 부상을 당한 시티 선수는 없는 것으로 보여지지만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선수 명단의 변화가 예상됩니다.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링크 :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vod/index.nhn?uCategory=wfootball&category=champs&id=240763&redirect=tr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