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95회 - 김구라 잡는 화요비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2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95회 - 김구라 잡는 화요비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95회 160929 걸크러쉬 유발자들 특집.

이번주 게스트 : 가인, 서인영, 화요비, 마마무 솔라


ㅋㅋㅋㅋ 이번주 라스 꿀잼이었음.

선후배 여가수 4인방에 다들 mbc 우결 경험자라서 그런지 호흡이 잘 맞는듯.

특히 오랜만에 보는 4차원 화요비가 나와서 개웃김. 완전 하드캐리했음.

거기에 서인영이 폭넓은 활동량으로 커버를 ㅋㅋㅋㅋ



서인영, 크라운 제이와 결혼 생각이 있다?


지금도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라는 서인영 크라운 제이 개미 커플.



솔라, 화요비 앞에서 화요비 개인기를?

ㅋㅋㅋㅋ 솔라의 성대모사를 듣고 화요비 표정 개웃김



신 구라 킬러가 떴다! 화요비의 4차원 공격


ㅋㅋㅋㅋㅋㅋ 박화요비 밑도 끝도 없는 스타일이라 김구라가 꼼짝 못 함.

S 신정환이 자꾸 겹쳐보인다고 개드립

로마 공주 솔비 X 4차원 킬러 화요비 콜라보 기대함 ㅋㅋㅋㅋ

김구라랑 우결하자고 ㅋㅋㅋㅋㅋ



가인, 악성 루머에 트라우마까지 생겼다?

2016년 4월 주지훈과 가인 영상이 유출됐다고 루머가 떠서 고소를 한 상황이라고 함.

배상금을 받으면 그런 돈 쓰기도 뭐해서 기부하려고 한다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