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챔스 셀틱v맨시티 - 과르디올라&페르난지뉴 인터뷰 등등

by 뱀선생 2016. 9. 28.
반응형

[뱀선생]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2차전 셀틱 대 맨시티 경기 - 과르디올라&페르난지뉴 인터뷰, 예상 라인업


09.29.(목) 03:45 셀틱 VS 맨시티 경기


현재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순위

2위 맨시티는 첫경기 묀헨글라드바흐를 4:0 으로 제압했고

1위 바르셀로나는 첫경기를 셀틱을 만나 7:0으로 발라버림 -_-;;;

어쨌거나 이번엔 상대를 바꿔 그 셀틱을 원정경기로 만나게 된 맨시티.


(참고로 다음 맨시티 일정은 10.02(일) EPL 7라운드 토트넘 대 맨시티 원정경기임.)



감독 기자 회견ㅣ셀틱 v 시티


셀틱과의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팀 뉴스를 발표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난 스완지전에서 근육 부상을 입은 케빈 데 브루인의 결장이 길어지지 않을 것이며 인터네셔날 브레이크 후에 복귀가 가능할 것이라 말하며 기자 회견을 시작했고 빈센트 콤파니의 상황에 대해서도 근육의 피로가 쉽게 풀릴 것이고 2-3주 정도면 복귀할 것을 예상하고 있다는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케빈 데 브루인과 빈센트 콤파니는 현재 바르셀로나에서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세계 최고의 의사'라 일컫는 라몬 쿠갓에게 치료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펩: "케빈의 부상은 큰 것이 아니다 - 2주 반 또는 3주 정도면 회복이 될 것이다. Dr 쿠갓은 세계 최고의 명의이고 그와 함께라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글라스고, 셀틱에 대해서...>

펩: "글라스고도 처음이고 셀틱을 상대하는 것도 처음이다.

모든 사람들이 셀틱 파크의 분위기에 대해서 말해줬다. 셀틱 파크에서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 셀틱이 홈에서 얼마나 강한지 잘 알고 있고 사람들은 이 곳이 특별한 곳이라 말해줬다."

우리는 시즌을 좋게 시작했고 내일의 경기를 통해 우리는 더욱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매우 큰 기회를 가지고 있다. 우리가 속한 그룹은 어려운 그룹이다. 당연히 글라드바흐를 상대로 펼친 경기력에 기쁘지만 그것은 단 하나의 경기였을 뿐이다."


<MCWFC의 챔피언 등극에 대해서...>

MCWFC는 지난 일요일 오후에 첼시 레이디스를 상대로 2-0의 승리를 거두고 FA WSL 리그의 타이틀을 획득했고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 MCWFC의 닉 쿠싱 감독은 화요일 오전, CFG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펩: “MCWFC는 3년전에 결성된 팀인데 지금은 리그 챔피언이다. 닉 쿠싱을 만나게 된 것은 큰 영광이다. 우리도 MCWFC의 선수들을 만나 그들에게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



선수 프리뷰ㅣ페르난지뉴 v 셀틱

챔피언스 리그 그룹 스테이지 2차전을 위해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셀틱 파크를 방문하는 시티, 그리고 셀틱전을 앞두고 각오를 다진 페르난지뉴...


페르난지뉴: "우리가 챔스 16강 진출 유력팀 중 하나라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셀틱전은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물론 셀틱이 그들 자신과 그들의 팬들에게 매우 가슴 아픈 패배 (바르셀로나 7 셀틱 0)를 겪어야 했지만 지난 패배로 인해 이번 홈경기에서 이기겠다는 동기가 되고 더욱 강한 집중력을 가지고 피치에 서게 되는 이유가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조심해야 하고 그들의 공격을 허용하지 않도록 매우 집중해야 한다.


사실 나는 이번 셀틱전으로 인해 처음으로 스코틀랜드에서 플레이를 펼치게 될 것이다. 2007년에 셀틱을 상대한 적이 있지만 그 때는 샤흐타르 도네스크의 홈구장에서 그들을 상대했었고 나는 그 당시에 원정 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았기 때문에 셀틱의 홈구장에서 펼쳐진 경기에 참여하지 않았다. 하지만 챔피언스 리그 경기는 어느 경기장에서 치러지냐는 것을 떠나 항상 특별한 게임이다.


그리고 최고의 팀들이 챔피언스 리그에 참여하기 때문에 매우 특별할 것이다. 우리의 목적은 셀틱의 홈구장에 가서 승리를 거두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시티와 바르셀로나가 16강 진출 유력 후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 말들에 동의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보루시아는 대단한 팀이고 셀틱도 특히 홈에서는 매우 뛰어난 팀이다.


챔피언스 리그는 항상 특별하다 - 항상 조심해야 하고 반드시 실수를 범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 긴장을 풀 수가 없다. 안그러면 반드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100%의 집중력을 동반한 플레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노력하는 것 등이 올해 우리가 작정하고 있는 것이다."



챔스 조별예선 2차전 셀틱 대 맨시티 예상 선발 명단 라인업


케빈 더 브라위너의 부상으로 인해 

공격형 미드필더엔 실바와 귄도안 조합.

그리고 양쪽 윙으로 한명은 스털링이 확실해 보이는데 반대쪽은 르로이 자네 아니면 나바스.


후스코어드닷컴의 경우 라인업을

4141 포메이션에

아구에로

사네 실바 귄도안 스털링

페르난지뉴

콜라로프 오타멘디 스톨스 사냐

브라보

로 예상을 했네요~


셀틱 라인업에 싱클레어가 보이는데 예전 맨시티에 있던 스콧 싱클레어인가? ㅋ

몇경기 못 뛰고 임대 끝에 이적했는데 개반갑?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