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산체스, 외질 아스날 엠블럼 세레머니.gif

by 뱀선생 2016. 9. 27.
반응형

[뱀선생] 어색한 자본주의 산질 듀오에서 이제는 아스날 엠블럼 세레모니.gif


ㅋㅋㅋㅋㅋ 이게 유머인지 감동인지는 모르겠지만 산질 듀오 짤방.


원래 잘안맞음


어색한 자본주의 듀오


최근 2016/17 EPL 6라운드 아스날 v 첼시 경기의 산질 듀오 합작품.


안하던 엠블럼 세레머니를 둘다 최근에함

 

아스날 호구팬들은 설렙니다 ㅜㅜ



지난해부터 아스널은 외질, 산체스와 재계약을 추진함. 

하지만 둘다 유로, 코파 대회 참가 이유로 협상을 미루고 이어서 또 다시 여름 이적 시장 이후로 미뤘음 -_-;;

이처럼 둘다 재계약 협상이 난항을 겪고 있어서 

우승 못하고 이적시장에서 선수 영입이 자꾸 밀리는 아스널을 떠나려고 하는거 아니냐는 말이 많았는데

아스널의 두 에이스가 엠블럼 세레모니를 하니까 설렌다고 ㅋㅋㅋㅋ


서로가 유일한 탈출구라나? 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47095807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