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63회 - 지는 가위바위보 게임, 공깃밥 흔들기 등등

by 뱀선생 2016. 9. 26.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63회 - 지는 가위바위보 게임, 공깃밥 흔들기 등등


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시즌3 463회 충남 서산 가을 농활 편 ㅋ



지는 가위바위보 게임에 쓸데없이 이기고 마는 멤버들 ‘두뇌 풀가동!’


ㅋㅋㅋㅋ 새로운 뇌분리 게임이 나온듯 개웃김.

지는 가이바위보에 단체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다이겨 ㅋㅋㅋㅋ

김준호 리액션 진짜 빵빵 터진다 ㅋㅋㅋㅋ



물고 물리는 새참 배달 레이스! 신바와 얍쓰 대혈투!


ㅋㅋㅋㅋㅋ 이미 한번 소똥 치우기 농활 체험을 한 김준호의 목숨건 사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감자 내놓으라고 김종민 발로 깜 ㅋㅋㅋㅋㅋ

반칙은 반칙을 낳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바♡얍쓰 덤앤더머 콤비~!!!



"유도리!♥" 외친지 10초 만에 후회하게 만드는 극강의 농활 체험!


무도리 유도리 유도리 무도리 pd ㅋㅋㅋㅋㅋ

밥 안주고 일 시킨다니까 차태현 개정색 ㅋㅋㅋㅋ



공깃밥을 흔들어라! 실패한 자는 농활 뿐!


ㅋㅋㅋㅋㅋ 공기밥을 흔들어서 남은 밥풀에 따라 농활 체험 1인 당첨

진짜 미친듯이 흔드는데 김종민 개쫄깃 ㅋㅋㅋㅋ

결국 차태현 낚지 비빔밥 들고 노동행 열차 탑승 ㅋ



주제가 바뀌었다?! ‘농활’이 아니라 ‘무인도 체험!?’


ㅋㅋㅋㅋ 1인 농활 체험이 아니라 알고보니 무인도 낙오

그러고 보니 차태현과 막내피디의 익숙한 조합이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