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99회 - 영화 아수라 팀(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등)

by 뱀선생 2016. 9. 24.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499회 - 영화 아수라 팀(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등)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99회 160924 신들의 전쟁: 예능신 vs 연기신 편


ㅋㅋㅋ 영화 아수라 팀이 홍보차 무도에 출연했는데 레전드 편 하나 뽑힌듯.

중간중간 현웃 터지는 장면들이 빵빵~!



주지훈, 양세형 딱밤에 '엉금엉금'?!


경매로 양세형에게 딱밤을 맞게된 주지훈! 

안구 개방은 물론 기어가게 되는 양세형의 딱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댓뱀 클라스~!!!

주지훈 댓뱀 맞더니 학생 때 싸움하면서 죽빵 맞던 노스텔지어 추억이 떠올랐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예능 신 접신한 황정민! 박명수에 '기습 뽀뽀'?!


박명수의 댄스에 기죽던 황정민! 

'예능 신' 접신 후 돌변하는데...! 

예능신 연기신 합체 자막 개터진다 ㅋㅋㅋㅋ

술톤 황정민 아재 진짜 술마신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사랑을 나누다 '효진이'에게 걸린 곽도원!?


'곡성'에서 곽도원의 명대사 "효진아" 

버전 별로 있는 '효진아'에 곽도원 열연 

곡성에서 실제 연인인 장소연과 차안 베드신을 딸 효진이에게 들키는 장면 재현 ㅋㅋㅋㅋㅋ
곽도원 진짜 연기 개잘함.


주지훈 & 곽도원 '무한상사2016' 열연!

하하 & 정준하가 연기한 비상계단 씬! 

주지훈 & 곽도원의 열연에 순식간에 몰입도 상승! 

곽도원도 곽도원이지만 주지훈도 연기 잘함.

옛날 궁에서 발연기 이후에 연습 엄청 한것 같음.

개인적으로 주지훈을 다르게 보기 시작한 작품은 영화 좋은 친구들(Confession, 2014)부터임 ㅋ

지성, 이광수가 같이 나오는 범죄영화인데 볼만함.



박명수, 계속 빼앗기는 킹&조커 카드에 '설움 폭발'


정해도 정해도 끝이없는 계급 정하기 

박명수, 계속 빼앗기는 카드에 결국 '설움 폭발' 

발암, 공황장애를 유발하는 카드뽑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끝이 안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