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듀엣가요제 23회 - 서은광 구애의 춤 개터진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24.
반응형

[뱀선생] 듀엣가요제 23회 - 서은광 구애의 춤 개터진다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듀엣가요제 23회 160923


서은광, 지원자를 향한 구애의 춤~


저번에 주간아이돌에 나와서 못생긴 춤을 추며 하드캐리한 실버라이트 ㅋㅋㅋㅋ

이번에는 구애의 춤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오!솔로 라는 웹툰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작가가 직접 움짤로 만들어 올린 구애의 춤 노말과 익스트림 버전 움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