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먹고자고먹고 1회 말레이시아 쿠닷 편

by 뱀선생 2016. 9. 24.
반응형

[뱀선생] 먹고자고먹고 1회 말레이시아 쿠닷 편


tvn 금요일 예능 먹고자고먹고 1회 160924 말레이시아 쿠닷 편.

백종원, 샤이니 온유, 다이아 정채연.


tvn의 새로운 예능 먹고자고먹고.

첫화를 봤는데 배틀트립 + 삼시세끼를 합쳐논것 같다 ㅋㅋㅋ

해외에 나가서 그 나라 시장을 돌면서 특이한 식재료와 소스를 가지고 새로운 요리로 식사 하는 내용임 ㅋ

백종원의 삼시세끼 해외판 힐링방송이라고 할 수 있을듯~


먹고자고먹고 쿠닷편에 나온 숙소는

Kudat Riviera Resort and Spa라고 하고 대략 50~60만원선이라고 하네요.


(샬롯과 마니스 소스가 엄청 나옴.

샬롯은 양파와 마늘을 섞은 듯한 맛과 향이 나는 채소라고 함.

케찹 마니스는 동남아의 만능 간장으로 불린다고 ㅋㅋㅋㅋ)



백종원-온유, 정채연 나이 듣고 멘붕!


백종원 삼촌과 조카들 조합



말레이시아 쿠닷에서도 통하는 ′정채연 미모′


이쁜 누나 좋아하는건 세계 공통 ㅋㅋㅋㅋ



빨리 시집가고픈 채연의 ′겉절이′ 맛은?

해외에서도 해먹을 수 있는 백종원 겉절이 레시피 ㅋ



온유-정채연, 세상에 없던 먹방 퍼레이드!


동남아 스타일의 칠리새우, 카레새우, 정어리 튀김으로 먹방!!!



′세젤예′ 정채연 민낯 공개!


아이돌이긴 아이돌이구나... 전날 많이 먹었다고 바로 체중 측정 ㅋㅋㅋ



이곳은 천국? 백삼촌 ′아침′ 클라스!


아침은 미고렝 볶음국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