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6회 - 유소영에게 손흥민 돌직구 등등

by 뱀선생 2016. 9. 2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6회 - 유소영에게 손흥민 만나냐고 돌직구 등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66회 160922 진박대첩 편.

이번주 게스트 : 정혜성, 레이디제인, 유소영, 선우선, 정다은


정다은 클럽댄스, 벨리댄스 개터짐. 타조 보는것 같다고 ㅋㅋㅋㅋ

정혜성 주토피아 나무늘보 흉내내는거 재미있었는데 안올라오내 ㅋ


다음주 조세호랑 2인자 교체되는 박명수 

티격태격 재미있을것 같음 ㅋㅋㅋㅋ



정혜성, 박보검은 맑고 깨끗한 1급 청정수 남자




레이디제인, 돌직구 화법으로 유소영에게 "지금 만나요?"


느그흥 손흥민 만나냐고 돌직구 날리는 레제 ㅋㅋㅋㅋㅋ

열애설 발표되고 욕 엄청 많이 먹어서 언급이 조심스럽다고 대답 회피 ㅋㅋㅋ



레이디제인, 회사에 돈이 없어 사장님이 딸의 돼지저금통 뜯어


회사를 먹여살린다는 레이디제인.

불과 2~3년 전만해도 당연히 매니저는 따로 없고 회사 사장님이 돈이 없어 딸 돼지 저금통 털어서 기름 넣고 방송 다녔다고



전현무, ‘너 같은 여자‘ 멘트 주의보 발령


전화번호 수집가 전현무 ㅋㅋㅋㅋ

작업 수법이라는 너 같은 여자 드립 ㅋㅋㅋ

박명수가 전현무 응징하는거 개웃김



유소영, 거짓말 하는 남자친구 손목에 클럽 입장용 띠가 떡하니

ㅋㅋㅋㅋㅋ 토크박스 1위 유소영 에피소드

내가 아니라고 했잖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