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걸스피릿 10회 - 보형 친구, 혜미X정승환 기억의 습작 라이브

by 뱀선생 2016. 9. 21.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10회 - 보형 친구, 혜미X정승환 기억의 습작 라이브


jtbc 화요일 예능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10회 160920 B조 마지막 개인 공연 편.


(넘사벽) 갓보형의 클래스 인증 무대! 스피카 보형의 '친구'♪


스피카 보형이 진정한 친구에게 전하는 '친구'♪ 

이 무대야말로 갓보형의 클래스 인증 무대!! 

웅장한 오케스트라에 보형의 감정까지 넘나 감동적인 것♥ 

시간은 흐르고 모든 게 변해도 그대로 있어 준 친구여

ㅋㅋㅋㅋ 중국판 나가수 감독이 편곡한 ㅎㄷㄷ한 클라스.

심사평 자체도 무대에 있을게 아니라 올라와서 후배들 평가해야 맞다고 ㅋㅋㅋ



성숙미 대폭발한 막내! 에이프릴 진솔 '감사'♪ (feat. V.O.S 최현준)


걸스피릿 12돌 언니들을 위한 막내 진솔이의 무대 

우리의 인간 비타민 진솔이 어디 갔나? 이렇게 성숙할 수가!! 

'음색 깡패' V.O.S 최현준의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진해진 노래 

애절한 두 사람의 듀엣에 귀가 절로 정화가 되네~

ㅋㅋㅋㅋ 이게 뭐야 역시 최현준 피쳐링 개쩌네.

vos는 최현준이라고 생각하는데 복면가왕에 꼭 나왔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레이디스 코드 소정의 힙합 도전! 'BAE BAE'♪ 느낌충만 찹쌀떠~억♥


레이디스 코드 소정, 필살기 발라드가 아닌 힙합 도전! 

남들과는 다른 땡큐송을 선사한다!! 

위트 있고 특별한 감사를 팬들에게 전하는 소정의 'BAE BAE'♪ 

찹쌀떠억- 찹쌀떠억- 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라붐 소연X더 레이 'A Moment Like This'♪ 폭발하는 애드리브에 입이 떠-억

어머니를 위한 소연이의 땡큐송 'A Moment Like This'♪ 

노래꾼(?)들은 다 아는 보컬의 신, 더 레이 출격! 

폭발하는 애드리브에 입이 떠-억! 소연의 가창력도 함께 폭발! 

두 사람의 듀엣에 모두 집중!



(심멎주의) 피에스타 혜미X정승환 '기억의 습작'♪ 두 사람의 완벽호흡♥


친구들에게 전하고 싶은 혜미의 진심 '기억의 습작'♪ 

원곡은 첫사랑에 대한 추억의 노래지만 

친구들과의 추억으로 재해석해서 부르는 혜미만의 노래! 

여심 저격하는 보이스의 소유자 정승환의 등장에 심멎주의♥ 

심장 폭행 하는 두 사람의 노래에 지금 '응급실'행으로~♪

장우혁과 함께하는 옷걸이 탈골 댄스 ㅋㅋㅋㅋㅋ



'나'를 위한 땡큐송, 베스티 유지의 '길'♪ (그리고 이 세상의 미생들에게…)


나 자신을 위해, 자신의 길을 찾고 있는 모두에게 바치는 노래 '길'♪ 

언제 들어도 좋은 god의 노래를 유지만의 감정으로 재해석했다! 

역시 유욘세! 파워와 무게감,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무대!!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B조 마지막 공연 결과



B조 마지막 공연 최종 결과

1위 스피카 보형

2위 베스티 유지

3위 라붐 소연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 최종 4강 멤버

A조 1위 러블리즈 케이

A조 2위 오마이걸 승희

B조 1위 베스티 유지

B조 2위 스피카 보형


+ 와일드 카드 : ??? 레이디스코드 소정 ???


이렇게 보니까 약간 챔스 느낌나네 ㅋㅋㅋ

B조 1,2위는 죽음의 조를 뚫고 올라온 이름값있는 레바뮌 중 두 팀이 진출한 느낌.

A조 1,2위는 신흥 강팀 AT마드리드, 맨시티 느낌?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