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머 - 맨유 3연패 이후 드립 모음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1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맨유 3연패 이후 드립 모음 ㅋㅋㅋㅋ



충격적인 왓포드 전 패배까지 3연패 이후 분노와 조롱으로 넘처나는 해축갤 맹구드립 모음
















무리뉴 첼시 태업 논란, 퍼거슨, 반명장(반할), 태명장(모예스), 포그바 등등 주옥 같은 패러디 ㅋㅋㅋㅋ

중간에 심판은 하워드 웹으로 맨유에게 유리한 판정을 내린다는 평이 많은 심판이라고 하네요.


진짜 드립 개웃기다 천재적인듯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