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62회 - 내가 고자라니 심영 영상이 지상파 등장

by 뱀선생 2016. 9. 19.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62회 - 레전드 영상인 내가 고자라니 심영 지상파에 등장 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462회 160918 강원 정선 드라마 로드 편.



차태현, 게임에서 해맑게 ˝ 고자人?˝


ㅋㅋㅋㅋㅋ 차태현 젊은이 게임에서 고자인 드립 ㅋ

레전드 짤인 내가 고자라니 심영 영상을 지상파 kbs에서 볼 줄이야 ㅋㅋㅋㅋㅋ

1박2일 쩐다 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 보니까 원본이 tv드라마네? ㅋㅋㅋㅋ

왠지 심의 때문에 나와선 안될게 나온것 같은 느낌임 ㅋ



차태현, 먹神먹王 데프콘을 이긴 대반전에 기쁨 포효!


예능신내린 미각 상실자 차태현의 대반전 젊은이 게임 ㅋㅋㅋㅋ

양지살 고기를 맞추는 건데 비웃음 받다가 혼자 맞춤 ㅋㅋㅋㅋ



안재욱, 전국민과 함께 야자타임 ˝시청자 안녕?˝


별 보러 왔다고 별의 내가슴에 안재욱 등장 ㅋㅋㅋㅋ

시청자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국민과 야자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