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77회 - 1라운드 듀엣 무대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9. 18.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77회 - 1라운드 듀엣 무대 라이브 영상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77회 160918



'내가 스타 랍스타' vs '노량진 인어공주'의 듀엣곡 - 경고


허스키한 음색의 '내가 스타 랍스타' & 파도처럼 휘몰아치는 '노량진 인어공주'의 듀엣 무대! 


내가 스타 랍스타의 정체는 B1A4 신우.

가수 답지 않게 불러서 뮤지컬 배우인줄 알았음.

(근데 댓글보니까 진짜 뮤지컬도 출연했네? ㅋ)


노량진 인어공주의 정체는 솔비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와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다시 들어보니까 진짜 솔비 목소리네? ㅋ



'정의의 로빈훗‘ vs '반갑습니다람쥐'의 듀엣곡 -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설레게 만든 '정의의 로빈훗' & 청아한 목소리의 '반갑습니다람쥐'의 듀엣무대! 


정의의 로빈훗의 정체는 딱봐도 허각 ㅋㅋㅋㅋ
허각 가왕전 당연히 올라가겠지? ㅋ
형 허공 복수하러 나온건가
(근데 김구라는 누구로 생각했을까? ㅋㅋㅋㅋ)

반갑습니다람쥐의 정체는 개충격적으로 배우 김소연.
진짜 짜릿한 반전이였음 ㅋㅋㅋㅋㅋ
여배우가 다람쥐 탈쓰고 나왔다니 상상도 못했다.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vs '꿀따리 샤바라'의 듀엣곡 - 노래가 늘었어


타고난 울림통의 '꿀따리 샤바라' & 오감을 만족시킨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의 듀엣무대!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의 정체는 솔로 가수 NC.A(앤씨아, 임소은)라고 함.
라이브 진짜 잘 하네요. 깔끔하게 딱 소화해버리는 요즘 스타일의 팝가수 ㅋㅋㅋㅋ

꿀따리 샤바라의 정체는 가수 리아.
ㅎㄷㄷ한 성량을 보여주심.


'여보시계 노래나 하시계' vs '인생 한 방 볼링맨'의 듀엣곡 - 노란 샤쓰의 사나이


간드러지는 창법의 '여보시계 노래나 하시계' & 허스키 보이스 '인생 한 방 볼링맨'의 듀엣무대! 


여보시계 노래나 하시계의 정체는 빼박 쿨 이재훈 ㅋㅋㅋㅋ
너무 숨김없이 대놓고 부른 느낌? 이재훈 님 가왕전까지 가나요 ㅋㅋㅋㅋ

인생 한 방 볼링맨의 정체는 개그맨 정성호 ㅋㅋㅋㅋㅋ
진짜 이분도 충격적인 결과였음. 노래 잘하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