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93회 - 김구라 식 맛표현, 아유솔저? 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16.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93회 - 김구라 식 맛표현, 아유솔저? 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93회 20160914 추석특집 함부로 배터지게 편.



김구라, 맛 표현의 새 지평을 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의 개그맨들이 나왔는데

맛평가의 새로운 지평을 연 김구라의 개드립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재산, 돈 이야기 하니까 그 식당 사이즈, 규모로 맛을 이야기함 ㅋㅋㅋㅋ

그 사장님 금붙이 or 월세 700만원 내는 집이라고 ㅋㅋㅋㅋㅋ

H삼계탕은 호수삼계탕???



성대모사 기술자 유민상, 동물소리 개인기 대방출!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세윤 성대모사도 쩔었는데 길어서 그런지 안올라옴 ㅜ



뭉친 근육이 장군감? 마사지사에 군인으로 오해받은 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 솔져??ㅋㅋㅋㅋㅋㅋㅋ 이수지 짧고 굵게 웃기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