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DC 슈퍼히어로영화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 아쿠아맨 사진

by 뱀선생 2016. 9. 15.
반응형

[뱀선생] DC 차기작 슈퍼히어로영화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 아쿠아맨 사진


마블에 어벤저스가 있다면 DC의 슈퍼히어로 영화로는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2017)가 있음. ㅋㅋㅋ


이번에 감독인 잭 스나이더 트위터에 배트맨의 새로운 슈트라고 짤이 하나 올라왔네요.

영화 재미있으려나? ㅋㅋㅋㅋ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2016) 에서 살짝 보였던 아쿠아맨도 있네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마블 영화를 챙겨보지만 최근 WB게임인 배트맨: 아캄나이트를 재미있게 해서 DC영화도 계속 흥했으면 좋겠음 ㅋ


(배트맨 아캄나이트(2015) 싱글 게임플레이 영상 링크 : http://snaketeacher1.tistory.com/365)


Homestretch. Last day filming Batman in the new Tactical Batsuit.

#JusticeLeague #Batman


Every day on set is an amazing adventure with this guy.  

#JusticeLeague #Aquaman @PrideofGypsies



DC 확장 유니버스 장편 영화 라인업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2016년 3월 24일 개봉)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년 6월 2일 개봉 예정)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2017년 11월 17일 개봉 예정) 




반응형

댓글